avatar
Published on

2020년 목표

Author
  • avatar
    Name
    yceffort

Don't do anything boring

Tensorflow JS

중요도: ★★★★★ 난이도: ★★★★★

AI가 하고 싶어요 선생님... tensorflowjs 를 튜토리얼부터 따라하면서 배워보자.

알고리즘 강의

백준강의

이제 알고리즘 정복할 때가 되었다. 자바스크립트와 파이썬으로 진행해볼 예정.

중요도: ★★★★ 난이도: ★★

Preference 패키지

terminal과 친숙해지기 위해 alias설정, git 설정 등을 모아 놓은 private repository를 만들어보고자 한다.

https://blog.appkr.dev/work-n-play/dotfiles/ https://github.com/inbeom/dotfiles https://github.com/boxersb/dotfiles

요런 거를 참고해보자. dotfiles 보다는 광범위한 영역을 커버해보고 싶다.

중요도: ★ 난이도: ★★

Resume 작성

마크다운 문서로 Resume를 준비해두자. 그리고 꼭 이직은 아니더라도 한 두군데 이따금씩 넣어보면서 업계에서의 내 위치(?) 를 고민해보자.

중요도: ★★★★ 난이도: ★

Kindle

이제 이 좁은 집에 더 이상 책 둘 곳도 없다. 이제 그냥 킨들로 읽자. 작년까지는 무식하게 많이 읽자 주의 였다면, 이제는 좀 한권씩 정독할 생각이다.

중요도: ★★★ 난이도: ★★★★★

영어 Speaking

영어 면접 대비인데... 당장 일하러갈일이 없어서 이건 안 할 수도 있겠다.

중요도: ★★★ 난이도: ★

앱 런칭

flutterreact-native-app으로 새롭게 앱 하나 만들어 보고 싶다. 근데 마땅히 뭘 만들어야 할지 아무생각이 없다.

중요도: ★ 난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