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Published on

블록체인이 아일랜드 국경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가?

Author
  • avatar
    Name
    yceffort

Could Blockchain solve Irish border issue?

원문

마침내, 브렉시트 이후의 아일랜드 국경 문제에 대한 기술 솔루션으로 블록체인이 떠오르고 있다.

필립 해먼드는 보수당 회의에서 국경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대해 물었을 때 "(블록체인) 기술이 이용 가능 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에 대한 전문가라고 주장하지 않지만 가장 명백한 해결책으로 작용할 수 있기술은 블록 체인이다."

그러나 탈중앙화고 불변의 데이터베이스가 국경을 넘어 상품의 경로를 추적할 수 있을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결국, 지금까지 블록 체인의 유일한 대규모 솔루션은 비트코인의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이었다. 비트코인은 경제학자 Nouriel Roubini의 말에 따르면 "느린 에너지 비효율적인 공룡"이 거래를 처리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나는 왜 블록체인이 답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하려고 재무부에 전화를 걸었다. 내가 기록한 모든 것은 다음과 같다 : "우리는 영국이 EU를 탈퇴한 후에 무역상에게 나타날 수 있는 요구 사항을 간소화하기 위해 북 아일랜드와 아일랜드 국경에 대한 무역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적 해결책은 국경에서 물리적 인프라에 추적을 지원할 것이다."

블록체인은 그들이 보고 있던 수많은 기술 중 하나일 뿐이지만, 언제, 혹은 그것이 실용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을지 아직 모른다.

최근 몇 주 동안 나는 흥분한 홍보 담당자들과 연락을 취해서 고객들의 도움을 받아 HM 수익과 세관, 토지 등록부 정부 부서가 블록체인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단 그 부서들과 연락을 취하면, 화이트홀의 블록체인에 대한 열정이 다소 과장되었다는 의견을 받았다.

아이러니하게도 가장 열정적인 블록 체인 전도자 중 많은 사람들이 결국 중앙 은행 정부를 무너 뜨릴 것이라고 믿는 자유 주의자들이다.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보다 더 크고 새로운 것입니다.그러므로 더 많은 정치인들이 블록체인의 시류에 올라간다면 놀라지 마세요.